안녕하세요! 오늘은 제주도 동문에 위치한 제주 파르나스 호텔의 콘페티 런치 뷔페 후기에요!
저는 방문일이 2023년 11월 초랍니다
콘페티 뷔페
런치 12:00 ~ 2:30
구관 폰드메르 라운지 오른쪽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오면 바로 콘페티였더라구요!
런치는 성인 85,000원인데 저희는 조식 +방 으로 예약을 해서 조식을 추가 요금 내고 런치로 변경했답니다!
전화로 미리 변경 요청했고, 인당 1.5만원 추가 요금이 있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!
아침 조식 먹는게 힘드시다 하시면 런치로 변경하셔서 먹길 추천드려요 ~~
가격은 5성급 호텔 디너 뷔페에 3/1 인데 메인요리가 엄청 많더라구요!
초밥과 양고기, 대게, 전복 등등 정말 호텔 디너 뷔페에 뒤쳐지지않는 .. 😍
가짓수 많은 것보다 질로 승부를 하는 느낌이였어요 ~
초밥은 ... 조금 수돗물 ? 그런 냄새가 나서 저는 살짝은 불호였찌만 ...
그 외에도 먹을 수 있는 메인 요리들이 너무 많아서 초밥때문에 점수가 깍이진 않았어요!
갈비랑 양고기 등등 맛있는게 너무 많았거든요!
양고기는 먹었던 양고기 중 탑 쓰리에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😍
대게는 간혹가다 보면 집게발을 찾을 수 있어요!
그리고 대게는 다 칼집을 내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!
짝꿍은 자꾸 라세느 보단 여기가 훨 낫다고 무한 칭찬
여기서 이즈니 버터를 처음 먹어봣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!
그리고 파르나스 콘페티 뷔페에서는 하겐다즈 6종이 있어요 😀
쿠앤크 블루베리 바닐라 등등 엄청 많았는데 저는 월넛 들어간게 가장 맛있더라구요!
저희는 한시에 예약해서 두시반까지 1시간 반밖에 못 먹었찌만 열두시에 예약하셔서 두시간반 천천히 드시고 오세요 ~!
미리 예약하셔야 창가 자리를 앉으실 수 있다는 점! 창가 자리에서 사진 찍으면 엄청 예쁘답니다 ~!
제가 여러 호텔 뷔페를 방문해봤지만 이 가격에 5성급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다니 안 갈 수가 없다구요!
특히나 조식 포함된 방으로 예약하면 엄청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서 조식 있으신 분들은 아침에 느긋하게 일어나시고
런치 뷔페로 변경하셔서 런치 뷔페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~!!!